파워볼분석 파워볼사이트 파워볼분석 하는곳 확률

기사 이미지

채널A ‘아이콘택트’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아이콘택트’ 함소원이 노유민의 용돈 액수를 듣고 깜짝 놀랐다.

1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NRG 천명훈이 노유민을 소환해 눈길을 끌었다. 스페셜 MC로 함소원이 함께했다.

천명훈은 아내의 뜻대로만 움직이는 노유민의 생활을 폭로하며 “결혼을 하기 싫게 만든다. 자유가 없다. 나쁜 말로 하면 노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노유민은 “결혼 생활 너무 좋다.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아내 때문에 개과천선했다”며 다른 입장을 밝혔다.

노유민은 아내가 정해준 스케줄을 따르는 것에 만족하고, 지금이 행복하다고 웃으며 “이 세상 하늘 아래 제 돈은 없다. 아내 돈만 있다. 한 달 용돈이 3만 원이었다”고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함소원은 “진화 용돈이 한 달에 100만 원이다. 깎아야겠다”고 너스레를 떨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파워볼엔트리

그러나 노유민은 “제 사정을 아시는 분들이 밥을 많이 사주셔서 (괜찮다)”라며 미소지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채널A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눈맞춤’이라는 첫 경험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침묵’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서울=연합뉴스) 류미나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문체부 산하 공공기관 절반 정도가 장애인 일자리 마련을 위한 제도인 ‘중증장애인 생산품 우선구매’ 기준(구매액의 1%)을 지키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김예지 의원이 17일 공개한 보건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문체부의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은 0.83%에 그쳤다. 2017년 0.78%, 2018년 1%에 이어 제자리걸음 수준이다.

산하기관들도 사정은 별반 다르지 않다. 지난 3년간 전체 32∼33개 산하기관 가운데 절반 가까이가 이 기준을 채우지 못했다.

지난해 실적을 살펴보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예술경영지원센터가 0.03%로 가장 낮았고, 한국체육산업개발이 5.17%로 가장 높았다.

대한체육회, 한국콘텐츠진흥원, 세종학당재단, 영상물등급위원회, 태권도진흥재단 등은 3년 연속 기준을 지키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김 의원은 “고용 사각지대에 있는 중증장애인에게 임금과 일자리를 제공하는 중요한 제도인데 모범을 보여야 할 공공기관들이 외면하고 있다”며 “처벌 규정이 미비하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시각장애 안내견 '조이'와 국회 들어서는 김예지 의원 [연합뉴스 자료사진]
시각장애 안내견 ‘조이’와 국회 들어서는 김예지 의원 [연합뉴스 자료사진]
세징야 데얀   사진제공=프로축구연맹
세징야 데얀 사진제공=프로축구연맹

[대구=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대구FC 간판 스타 세징야(31·브라질 출신)가 K리그 사상 21번째 40(골)-40(도움)을 달성했다.파워사다리

세징야는 16일 ‘대팍’에서 벌어진 성남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0’시즌 21라운드 홈경기서 K리그 개인 통산 40번째 도움을 기록했다. 전반 10분, 세징야의 크로스를 데얀이 헤딩 선제골로 연결했다. 세징야는 이 도움으로 40-40을 달성했다.

세징야는 이날 1-0으로 앞선 전반 37분에는 데얀의 도움을 받아 리그 14호골 터트렸다.

지난 8월 8일 황일수(경남)에 이은 역대 21번째 기록 달성이다. 외국인 선수로는 데니스(성남 일화) 에닝요(전북 현대) 몰리나(FC서울) 데얀(당시 수원 삼성)에 이은 역대 5번째다.

2016년부터 대구 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 데뷔한 세징야는 5시즌 동안 리그 총 142경기에 출전, 55골-40도움을 기록 중이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배우 이정훈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9월 16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게스트로 등장한 이효춘의 모습이 담겼다.

박원숙, 문숙, 혜은이는 이효춘과 만나 반가움을 표했다. 서울에서 팔을 다친 김영란도 동참했다. 살림을 못하게 된 김영란을 위해 배우 이정훈이 머슴으로 등장했다.

이정훈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이정훈은 “드라마에서는 100번 넘게 결혼했는데 실제로 결혼은 안 했다”고 고백했다. 이정훈은 “아픔이 있다. 사업 때문에 경제적으로 안 좋아져서 가정을 이룰 수 없었다”고 덧붙여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정훈은 “외로워서 결혼은 하고 싶다”고 토로했다. 박원숙은 “신혼의 알콩달콩한 맛을 알면 좋겠다. 결혼은 꼭 해라”라고 조언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FX마진거래

기사 이미지확대 사진 보기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복귀설에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베일의 에이전트 조나단 바넷은 16일(한국시간) 영국 ‘BBC’와 인터뷰에서 “우리(베일-토트넘)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가 원하는 곳이다. 베일은 여전히 토트넘을 사랑한다”며 베일이 토트넘 복귀를 위한 협상 중임을 알렸다.

토트넘도 베일의 복귀를 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영국 ‘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토트넘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베일을 데려오기 위해 알리를 거래에 포함시킬 수 있다고 전해진다.

베일은 2013년 토트넘을 떠나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베일의 7년 만에 복귀 가능성에 토트넘 팬들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영국 ‘풋볼런던’도 “토트넘 팬들이 벌써 발표 영상을 상상하고 있다”며 토트넘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베일의 합류 시 손흥민과 해리 케인으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공격 조합이 완성된다. 한 팬은 “베일, 손흥민 그리고 케인. 그래 제발”이라며 베일 복귀에 대한 염원을 표했다. 케인, 손흥민, 베일의 사진을 올리며 “눈을 감고 상상해봐라”고 말하는 팬도 있었다.

또 다른 팬은 “만약 베일의 복귀가 성사된다면 나는 내 몸 어딘가에 다니엘 레비 회장의 문신을 하겠다”는 이색 공약을 밝혔다.

Post Author: nature73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